정치사회스포츠

버닝썬! JM 솔루션 모델 한효주 김고은 정은채 입장 정리..승리의 구속여부!..이니셜 장난으로 피해자 만드는 언론

머리가아파 2019. 5. 5. 20:28

5월 4일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후 후폭풍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황하나와 버닝썬 - VIP들의 은밀한 사생활 이라는 제목으로 방송  되었는데요.

 

 

마약 관련해서 충격적인 증언을 하는데요.

“버닝썬 터지고 나서 약을 제일 많이 걱정하죠. 왜냐하면 다 (마약을) 하니까. MD들도 약 많이 하니까. 

버닝썬 애들은 맨날 탈색하고 링거 주사 이런거 피부과 가서 맞고 그러니까 혈액 검사하면 안 나오죠.

두발도 안 나오죠. 탈색도 해주는 데가 따로 있어요. 마약 한 애들 전문으로 봐주는 데가 있다”고 증언 했습니다.

 

그리고 여배우에 관한 증언을 해서 이목을 끌었습니다.

 

 

“클럽에 보면 야광봉이라는 게 있다.

그걸로 인사하러 온 사람들 얼굴을 때렸다. (여배우) 걔가 그렇게 많은 나이가 아니지 않나.

그런데 반갑다고 얼굴 때리고, 맞는 사람들은 딱 봐도 한 40대 50대였다.

눈 상태가 다르다. 확실히 느껴진다. 충혈된다는 느낌도 있고, 일단 침을 되게 많이 흘린다.

그쪽 멤버들이 다 마약하는 건 내가 잘 알고 있다. 암튼 되게 이상하다.

유명하기도하고. 남자애들 불러서 술 마시고 요트 타고 했는데 걔들 하는 짓들이 좀 이상하다. 유별나다."

라고 주장하며 당시 여자연예인A 이외에도 이름만 대면 다 아는 남자 연예인도 참석 했다고 합니다.

 

김상교씨가 폭행 당하는 그 날 화장품 행사가 있었습니다.

JM솔루션이라는 화장품 회사의 행사 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JM 솔루션을 파다 보면 또 승리가 나온다고 합니다.

승리는 JM솔푸션 대표와 지난 1월 JM타운을 합작해 설립하였고 사내이사를 역임 했다고 합니다.

 

 

 

 

JM타운은 JM솔루션과 같은 건물에 입주해있고 다양한 사업을 준비 중에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1월 말 버닝썬 사태가 터진 후 승리는 2월 JM타운 이사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승리의 빈 자리를 채운 인물은 투자회사 유리홀딩스 전 대표이자 배우 박한별 남편인 유인석씨입니다.

JM타운이 승리의 별명인 '승츠비(seungtsby)' 상표권을 소유한 회사라는 사실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당초 '승츠비' 상표권은 승리와 유인석 전 대표가 공동설립한 유리홀딩스가 지난해 8월 출원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승리와 관계있는 화장품 회사가 11월 23일 버닝썬에서 행사를 진행합니다.

당시 화장품 회사 직원들과 버닝썬 VIP 들이 참석 했다고 합니다.

김상교씨는 11월 24일 새벽에 폭행을 당했습니다.

 

 

클럽 버닝썬 페이스북에 올라 온 행사 안내 사진입니다.

 

 

그 후에 올라 온 후기 사진들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 온 버닝썬 관계자라는 사람이 이 파이티에서 있었던 일을 증언 한 것 입니다.

증언한 여자연예인이 화제에 올랐고 모델이었던 한효주 김고은 이병헌씨까지 하루 종일 검색어를 점령합니다.

 

물론 일반적인 홍보 행사 였다면 모델들이 참석 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다면 회사에서 홍보 모델들이 참석한 사진을 올렸을겁니다.

하지만 어디에도 목격담과 사진이 있지 않습니다.

 

정은채씨도작년 4월 까지는 JM 솔루션의 모델이었기 때문에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이에 대해 이름이 거론 디는 각 소속사는 반박 입장을 내고 있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는 5일 “한효주는 JM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으며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번도 출입한 적이 없다고 밝히고 우리 회사 소속 배우들이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다”

라고 공식 입장을 냈습니다.

정은채 소속사 역시 반박 입장문을 내고 "정은채는 이미 지난해 4월 말께 V사(화장품 브랜드)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으며 이달부터 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밝혔으며 “버닝썬 사건이 일어난 시점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또한 그 장소에 방문한 적이 없다”라고 공식 입장문을 냈습니다.

 

 

또 한 정은채씨의 갤러리에서 공식 입장문을 내며 강경하게 대응하길 원하고 있습니다.

 

한효주 갤러리 또 한 공식 입장을 내며 한효주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한효주 갤러리 성명문 전문

한효주 팬 커뮤니티 한효주 갤러리는 2003년 ‘빙그레 미스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그녀를 처음 알게 됐고

지금까지 늘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하고 지지하는 공고한 팬덤입니다. 

최근 한 시사 프로그램에서 방송된 화장품 배우에 대해 한효주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어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기에 지지 성명문을 발표하게 됩니다. 

오늘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발표한 입장대로 한효주가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팬들은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각종 루머가 유포되고 있고 이에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고 있기 때문에

소속사 측에서 강경 대응을 해 주시길 강력하게 촉구합니다. 

한효주 갤러리 일동은 향후 그녀의 배우 활동을 적극 지지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각인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공식적인 런칭 행사도 아니었고 회사의 회식 겸해서 열리는 행사라 모델이 꼭 참석 할 필요도 없습니다.

계약서에 참석을 요구 하는 행사를 명시하지만 이런 클럽에서 열리는 행사는 모델들이 부담스러워 합니다.

이를 테면 기자들이 사진 찍는 공식 행사에는 참석을 하지만 이런 클럽 행사는 대부분 참석을 안 합니다.

특히 이런 탑배우들은 구설에 오르는 것을 아주 싫어하기 때문에 회사에서 알아서 조심 시킵니다.

대신 이런 행사에 참석 하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얼굴 도장 찍어서 수 십 만원이 수 백 만원 행사비를 받거나 제품을 받기도 합니다.

그래서 명품 행사가 열리면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 하기도 합니다.

또 한 회사 관계자들에게 얼굴 도장 찍어 차기 모델을 노리기 위해 참석 하기도 합니다.

 

 

하루 종일 이름이 거론 된 연예인들은 억울한 상황에 놓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당시 클럽 버닝썬에 한 두 사람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이 정도 되면 목격담이나 사진이 흘러 나왔을 겁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의 이니셜 방송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준영 관련 단톡방 멤버들과 박유천의 일반 부인하는 행태로 사람들이 믿지를 못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지켜 보자는 댓글들도 달리고 있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에 거론 된 연예인의 이름은 곧 수면위로 떠 오를겁니다.

공개 된 장소 였고 유명연예인라면 목격담이 흘러 나 올 겁니다.

그 때 까지 섣불리 의심해서 억울한 사람 만들지 않았으면 합니다.

 

김상교씨 폭행 문제로 시작 된 승리 버닝썬 게이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승리의 구속 여부와 유착 관계가 남았습니다.

또 한 황하나씨로 시작 된 VIP 명단들과 그들의 문제가 남았습니다.

 

승리가 구속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경찰은 지금까지 16회에 걸쳐 승리를 소환 조사 하였습니다.

경찰이 부르는대로 참석해서 성실(??) 하게 조사에 임하고 있습니다.

많은 증거를 확보해서 혐의 입증에는 문제 없다는 소리가 나오기는 하지만 법원이 어떻게 판단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사도 성실하게 임하고 있고 경찰이 확보한 증거들이 구속수가 필요할 정도의 사안인지는 법원이 판단합니다.

중대범죄가 아니라면 불구속수사가 원칙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것만 보면 안타깝게도 구속 수사할 대상이 없습니다.

승리의 변호사는 증거인멸 우려도 없고 도주우려도 없다고 주장하며 불구속 수사를 원할겁니다.

중대범죄의 확실한 혐의입증이 되지 않는 한 안타깝게도 승리는 불구속 조사와 재판을 받게 될 겁니다.

검찰 조사와 재판이 남아있기 때문에 군대도 문제입니다.

업무 혐력은 잘 되겠지만 1심 재판까지 구속 기간이 계속 된다면 검찰이 하겠지만 불구속 상태가 되면

군대에 가게 되고 군검찰이 승리 사건을 맡을 가능성이 큽니다.

 

지금까지 나 온 혐의들 중에 얼마나 유죄 판결을 받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정준영처럼 확실한 증거와 피해자들의 고소가 중요한데 승리의 혐의들은 입증이 되어

유죄를 받는다 해도 초범 혹은 피해액이 크지 않아 집행유예나 벌금형 가능성이 큽니다.

 

이제 곧 승리는 경찰에서 검찰로 송치 됩니다.

경찰은 구속 영장을 신청 하겠지만 그 동안 승리가 조사에 임한 태도와 도주우려에 결정 되며

중대 범죄에 관한 혐의 입증을 경찰이 얼마나 했는지에 따라 구속여부가 결정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