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꽃자 유튜버 정배우! 꽃자 정배우 폭로전? 사건 정리 해보자!
BJ 꽃자와 이슈를 다루고 있는 유튜버와의 폭로전이 났습니다!
요즘 BJ 혹은 유튜버 또는 크리에이터라는 사람들의 영향력이 커진 것은 알고 있지만
이런 사람들의 폭로전(??)이 기사화 되고 검색어 순위에 상위 랭크가 되며 피곤함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서로 사과 하며 끝낼 일을 서로 크게 만들었습니다.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1위와 3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꽃자님의 라이브 방송 시청자 수가 1만명을 넘어 서고 있는 인기 아프리카 BJ이기도 하고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49만명 이며 정배우 또한 18만명이 넘는 구독자가 잇는 유튜버입니다.
둘의 싸움은 정배우가 BJ 꽃자, 재윤, 차돈의 합방에서 있었던 꽃자와 재윤의 이슈를 방송 하기 시작하면서 였습니다.
정배우가 업로드한 영상의 제목만 봐도 BJ 꽃자와 재윤의 폭로전을 정배우가 이슈 정리를 한 동영상 이었습니다.
정배우는 꽃자와 재윤의 이슈를 정리하며 꽃자아게 한 마디 하겠다는 영상을 올립니다.
사실 별 내용 없습니다.
서로 사과하고 오해 한 일이다라고 끝내면 될 일이라고 결론을 냅니다.!
이렇게 그냥 끝 날 사건 이었지만 BJ가 라이브 방송에서 정배우에게 한 마디 합니다.
꽃자의 발언을 대충 정리하자면
"정배우 방송 안 봐도 된다. 정배우 예전에 나한테 합방하자고 했는데 이상해서 거절했다,"
라는 내용의 말을 하며 정배우를 언급 했습니다.
뭐 이렇게 사건(??)이 마무리 되는 것 같았지만 이 발언에 정배우가 반격을 합니다.
"자신의 다큐 콘텐츠에 섭외 했다 거절 당한 것 뿐인데 그걸 그렇게 말하면 자신의 다큐 컨텐츠에
출연한 다른 분들은 이상한 사람이 되고 사람들의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
라는 식의 발언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끝나면 좋겠지만 정배우가 그 동안 BJ 꽃자의 의혹으로 따라 다녔던 꽃자 불법 성매매에
관한 동영상을 올릴 게 되고 그 동영상의 반박 동영상을 꽃자가 다시 올리게 되며 사건이 커졌습니다.
꽃자는 정배우에게 전화를 걸어 불법 성매매 의혹에 관해 전면 부인하고 이 전화 내용을 녹음하여
정배우가 다시 유튜브에 올리며 사건이 진행 되고 정배우는 또 다른 증거가 있다며 다른 동영상을 올립니다.
결국 꽃자는 지난 15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성매매 했던 과거를 인정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꽃자는 방송을 통해 "정배우가 제기한 의혹들이 사실이다. 트랜스젠더로서의 수술을 빨리 하기 위해
그런 일을 한 것이 맞다. 하지만 도용을 당한 것도 있다." 라며 사실 인정과 함께 도용에 관해 억울함을 호소 했습니다.
또 한 꽃자는 "지난해 방송을 시작하면서 이게 언젠가는 터지겠다고 생각했다. 상황을 보고 대처를 잘 해야겠다
싶었는데 이번에 터질 거라 생각 못 했다. 부모님께 말 할 자신이 없어서 이 악물고 부인 했다.
인기를 지키고 싶었다. 유명해지면서 지키고 싶은 게 많아졌다. "라고 밝히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또 한 꽃자는 방송 중단을 선언하며 " 성매매 꼬리표가 붙은 채로 방송하며 돈 벌기 싫다. " 라고 말했습니다.
꽃자는 자신의 불법 성매매 의혹 동영상을 올린 정배우를 고소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신도 성매매로 처벌을 받겠지만 자신의 아는 동생에게 까지 연락해 협박을 했다 주장하며 그 일 아니었으면
정배우를 고소 하는 일도 없었을 거라 주장 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의 세력이 커져 가며 유튜버드릥 영향력이 커진 것도 이해 하지만 이런 분들의 이야기 까지
다뤄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제발 유튜버 분들도 자신들의 인기와 영향력을 생각한다면 제발 조심히 방송 하시기를 바랍니다.
사명감 비스무리 한 것이라도 갖고 방송 하시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