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PD 준강간 혐의로 법정구속! 누굴까? 누구? 힌트가 있기는 한데..
지상파에서 종합편성 채널로 이직한 예능 PD가 부하 여직원 준강간 혐의로
법정 구속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14일 서울지방법원 제 30 형사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종편 채널의 예능 PD인 모피디를 법정 구속 했다고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피해자의 진술이 구체적이고 일관되며 거짓으로 볼 만한 정황이 없으며 사건 이후 피해자와 피고인의
통화내용에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내용이 있고 지휘관계에 있는 관계에서 사건이 일어난 것을 볼 때 죄질이
좋지 않고 피해자는 수년간 정신적 고통과 직장생활 어려움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피고인은 납득하기 어려운
주장을 펼치며 반성의 태도가 없다는 점을 들며 법정 구속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기사가 나 온 후 범죄를 저지를 예능PD가 누구냐? 실명을 밝히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그 PD가 전 직장이 어디였는지 이적한 종편이 어디인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만 기사들에 나 온 힌트는 작년 즉 2018년에 지상파에서 종편으로 이적 했고
지상파 재직 시절 굵직한 예능 프로그램들을 연출 해서 유명세를 얻었다는 힌트가 있습니다.
이름이 나오는 PD가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직접적으로 밝힐 수는 없습니다.
기사들에 나 온 힌트를 보자면 예능 프로그램 연출로 유명세를 탓다고 했습니다.
유명세를 탓다는 건 출연진들이 피디 이름을 언급 했거나 너무나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피디의 이름이 알려지거나 경력이 쌓여 유명 프로그램을 연출한 횟수가 어느 정도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2018년에 이직 소식이 기사로 나 올 만큼 유명한 예능 PD는 네 명 정도 였습니다.
지상파에서 종편으로 이직한 PD들이 더 있기는 하지만 일반인들이 알 정도로 유명세를 가진
PD는 둘 뿐 이었고 두 명 중 한 명은 여성 PD인 서혜진 PD입니다.
하지만 피해자가 여성 인 것으로 확인 되며 법정 구속 된 PD는 남자 피디입니다!
그러면 단 한 명이 남겨지게 됩니다.
정모 PD가 의심스럽기는 하나 확실하지 않아 이름까지는 밝힐 수 없는 점 너무 섭섭하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확실하지 않습니다.
섭섭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확실하게 밝혀지면 다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