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드벨벳 웬디 사고 부상, 얼굴 부위 및 골반 ,손목 골절!SBS의 미흡한 사과! 부상 원인!
    엔터테인먼트 2019. 12. 26. 15:28

    12월 2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레드벨벳의 멤버인

    웬디가 부상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 했습니다.

     

     

    영화 알라딘의 "speechless" 를 스페셜 공연으로 준비한 웬디는 리허설 도중 2.5M 높이의 무대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고 이 사고로 인해 얼굴 광대뼈 부위 골절과 골반, 손목 골절을 당했습니다.

     

    최소 6주 이상의 진단을 받게 되는 부상으로 춤을 춰야 하는 아이돌 입장에서는 최소 6개월

    이상의 치료 기간과 회복 기간을 가져야 하는 큰 부상을 당했습니다.

     

     

    가수 청하씨가 걸어 나오는 저 계단이 없어서 웬디는 낙상사고를 당한 것 입니다.

     

     

    청하씨 키 생각 하고 보면 엄청난 높이입니다.

     

    그나마 골절로 끝나서 망정이지 잘못 떨어졌으면 심각한 일이 발생 했을 수도 있습니다.

    춤출 수 있는 몸이 되려면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웬디의 팬으로서 정말 안타깝습니다.

    치료과정에서 정말 잘 먹고 해야 하는데 평상시에도 살 찐다고 다이어트가 생활화가 된 웬디가 잘 먹지 않아

    회복 기간과 치료기간이 늘어날까봐 걱정입니다!!

     

    이렇게 웬디가 큰 부상을 당했는데도 SBS의 성의없는 사과문으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단 세 줄 짜리 사과문입니다.

    왜? 부상 당한 웬디가 아닌 시청자들에게 사과를 하는지 모르겠군요!

    사고 직 후 나 온 사과문이라 제대로 된 양식이 없는 것은 이해 하지만 형식적이고 사과의 대상이

    웬디가 아닌 시청자 라는 점에서 팬으로서는 절대 받아들을 수 없는 사과문입니다!

     

     

    SM의 레드벨벳 스태프들이 팬들을 안심 시키기 위해 더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사고 직 후 공지를 통해 치료 중 임을 발깋고 진단 결과를 알려 주겠다는 소식까지 전했습니다.

    팬들에게 빠른 소식을 전해 안심을 시키는 동시에 양해 까지 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SBS는 단 세 줄의 원론적인 사과문만 발표 하였고 하루가 지난 시점에도 별다른 입장문은 없습니다.

    사과문이라고 할 것도 없는 입장문을 내기만 하고 뭐하나 모르겠습니다.

    또 SBS와 미술팀,진행팀 서로 책임 떠넘기기 하고 있는 중 일거라는 뇌피셜을 끄적여 봅니다.

     

     

    웬디의 부상도 너무나 안타깝지만 레드벨벳의 활동에도 제동이 걸려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레드벨벳은 리패키지앨범 "사이코"로 컴백 했습니다.

     

     

    멜론 일간 챠트 일간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19년 걸그룹이 일간 1위를 차지한 것은 레드벨벳이 처음입니다!!

    이렇게 좋은 소식이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SBS가요대전의 "사이코" 무대가 활동기간 중

    처음이자 마지막 무대가 되었습니다!!

     

     

    다들 열심히 하겠지만 정말 열심히 하는 레드벨벳입니다.

    그리고 웬디는 레드벨벳의 리드보컬이라 웬디 빼고는 레드벨벳을 말 할 수 없습니다!

    다들 소중한 멤버들이지만 레드벨벳 음악의 색깔을 결정하는 리드보컬 웬디입니다!!!

     

     

    정말이지 SBS 가요대전은 그만 좀 했으면 합니다!

    매해 할 때 마다 어이 없는 카메라워킹과 음향 문제, 연출로 각 종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습니다.

    오죽하면 나무위키에 SBS가요대전 사건 사고가 따로 정리 되어 있을 정도입니다.

     

     

    https://namu.wiki/w/SBS%20%EA%B0%80%EC%9A%94%EB%8C%80%EC%A0%84/%EB%B9%84%ED%8C%90

     

    이번에도 결국은 웬디가 부상 당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이렇게 사건 사고가 발생해도 꾸준히 하는 이유는 뻔하지만 할거면 제대로 좀 했으면 합니다.

     

     

    웬디의 사고로 다른 게 올라 오지 않아 그렇지 이번 가요대전도 각 팬들의 비난을 듣고 있는 상황입니다.

     

     

    SBS의 의미 없고 불성실한 사과문으로 인해 더 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제대로 된 사과와 확실한 사후조치를 하지 않으면 논란은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냥 일반인이라면 뼈는 다시 붙을테고 치료만 잘 받는다면 일상 생활에 전혀 문제 없을 부상이지만

    무대에서 춤을 춰야 하는 아이돌 에게는 앞으로의 활동이 걸린 정말 중요한 치료와 재활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웬디는 노래를 워낙 잘 해 발라드만 불러도 가수 활동을 이어 나 갈 수 있지만 웬디와 멤버들이 사랑하는

    레드벨벳으로 활동 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치료와 엄청난 고통이 따르는 재활이 기다릴 것으로 보입니다!!!!!

     

    웬디의 현재 상태는 붓기가 심해 붓기 빼는 치료를 우선적으로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필요에 따라 수술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고 깁스까지 하게 된다면 한 달 동안은 침대에 있어야 합니다.

     

    웬디야 부상 당한 것을 돌이킬 수 도 없는 일이고 어쩌겠어?

    주변에서 좋은 이야기 많이 해 주실 테지만 마음 급하게 먹지 말고 레베럽은 언제나 기다리고 있으니까

    천천히 치료하고 정말 고통스럽겠지만 응원 할 테니 재활 치료 잘 받고 특히 골절 치료는 잘 먹는 게 최고니까

    살 찌는 것 걱정 말고 잘 먹고 잘 쉬고 돌아와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