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혜교 송중기 이혼! 송송커플 이혼! 이혼 이유!엔터테인먼트 2019. 6. 27. 11:38
세기의 커플이라 불렸던 송송 커플이 이혼을 합니다.
송중기 측은 6월 27일 오전에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이혼 조정 절차를 밟고 있다 밝혔습니다!
우선 송중기씨의 변호사가 공식 입장을 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배우 송중기 씨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였습니다.
아울러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송중기 씨의 공식 입장을 전달해 드립니다.감사합니다.
[송중기 씨가 드리는 글]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후 송혜교씨 측에서도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송혜교 측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세기의 커플이었던 송송커플은 헤어졌습니다.
송중기 송혜교는 2015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좋은 연기 호흡과 드라마가 메가 히트 하면서
자연스레 열애설이 퍼지기도 했지만 양측의 적극 부인하며 열애설이 잠잠 해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 후 디스패치에 의해 연인 관계로 의심 되는 사진이 보도 되고 열애중임을 인정하게 됩니다.
그 후 세기의 커플이라 불리며 짧은 연애를 이어갔고 2017년 10월 결혼을 하게 됩니다.
엄청난 이슈를 끌며 결혼식을 올렸던 두 사람은 1년 7개월이라는 짧은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합니다.
양측의 공식 입장을 보면 이미 이혼에는 합의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므로 극적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되돌아 가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혼 사유는 흔한 성격 차이입니다.
송혜교씨측에서 밝힌 내용입니다.
다름을 극복 하지 못 하고 이혼에 이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에 이르게 된 계기가 있었다 해도 두 분의 사생활 이기 때문에 밝히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이 후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이혼 사유가 나오는 찌라시들이 난무 할 것 입니다.
연인들의 문제는 외부인들이 알 수가 없습니다.
두 사람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보호하고 알려 하지 않는 게 당연한 겁니다.
송송커플의 이혼 소식은 안타깝지만 두 사람의 사생활은 적극 보호 받아야 합니다!
태양의 후예를 정말 재미있게 본 사람으로서 현실로 이어진 송송커플의 모습을
보는 것이 즐거웠지만 아쉽게도 더 이상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모습을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오랜 세월 두 분이 함께 하는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줬으면 좋았겠지만
그렇지 못 한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고 두 분의 연기 생활이 오래토록 계속 되길 바라겠습니다!
이 아름다운 모습을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었네요.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후기 간단평과 쿠기영상은 몇 개?(스포있음주의) (0) 2019.07.02 박효신 사기혐의 피소..파산신청 및 회생절차 실패의 여파?? (0) 2019.06.28 TVN 미쓰코리아 마사이워킹 슈즈 개발한 칼 뮐러 CEO 출연! (0) 2019.05.19 롤의 여신 조은정과 배우 소지섭 열애 중!!! 조은정은 누구? 1박2일의 롤게임 여신! (0) 2019.05.17 장성규 프로암 대회 기권논란! 왜 논란이 될까? (0) 2019.05.11 댓글